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가볼만 한 곳

Archive Cafe (아카이브 카페) 베이커리 카페

by leo21c 2022. 4. 24.
SMALL

튤립을 보고 강변에서 커피 한잔과 빵을 먹으러  Archive Cafe (아카이브 카페)에 갔다.
오성에 있어서 농업생태원에서 가깝다.
이곳은 빵도 맛있고 안성천 옆 자전거 도로변에 있어서 꽤 유명하다.

오후에 가면 주차를 하기 힘들 정도이다. 우리는 11시40분쯤 도착을 했는데 이 때는 주차장이 여유가 있었지만 나올 때인 2시쯤에는 자리가 없었다.

위쪽 주차장은 넓고 아래쪽 카페 앞에도 주차를 할 수가 있다.

꽤 규모가 큰 카페이다.

먼저 빵을 고르고 음료를 주문했다.

빵들이 다양했고 생각보다 맛있었다.

 

 

 

 

 

 

주문을 하는 1층?도 엄청 넓다.

우리가 갔을 때에는 자리가 꽤 많았다.

2층에는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창가쪽에는 자리가 없었다.

우리는 지하? 1층 아래 야외로 나갔다.
밖을 바라보며 시원한 강바람을 맞고 싶었기 때문이다.

강을 바라보는 쪽에 자전거 도로가 있다.

산미가 있는 커피나 쓴 커피 선택을 할 수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난 산미가 있는 커피를 좋아 하는데 커피 맛도 좋고 빵도 너무 맛있었다.

 

 

강을 바라보면 멍을 때리고 있는데 보트 한대가 지나갔다.
시원해 보였다.

 

Canon 6D | ef50mm f1.4
LG G8
2022.4.24
평택시 오성면 
Archive Cafe (아카이브 카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