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가볼만 한 곳

안성 해밀정원

by leo21c 2024. 11. 13.

해밀정원 무인카페에 방문 했다가 옆에 진짜 프라이빗 정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정원인데 개방 되어 있는 곳은 아닙니다.

사장님이 거주하고 계신 집 뒷편에 있는 개인 정원인데 대여료를 내고 대여 할 수 있습니다.
대여료는 현재 1시간당 25,000원 입니다. 인원에 따라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장님과 대화를 하다가 양해를 구하고 잠깐 구경을 했습니다.
카페를 방문 한 날에 마침 대여를 받고 이용하는 분들이 계셔서 그분들에게도 양해를 구하고 사람이 없는 부분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개인이 이정도의 정원을 관리하고 꾸몄다는게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카페 입구에서 왼쪽 언던 위의 집 뒷편이 정원입니다.

카페 앞에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올레길 계단으로 쭉 올라가면 됩니다.

위로 올라가서 왼쪽 앞마당은 사장님이 거주하는 집 앞쪽 마당으로 대여가 되는 공간은 아닙니다.

앞마당도 예쁘게 꾸며져 있는데 패스하고 앞으로 직진을 합니다.

집 옆으로 쭉 걸어가면 드디어 정원이 나옵니다.

엄청나죠~ 개인 정원 치고는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오른쪽에 테이블이 있는데 여러 가족이 와서 이용을 해도 부족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대여 하지 않아 정원이 비어 있으면 음료를 구매해서 이곳에서 마실 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하는데 이곳에 올라오고 싶으면 사장님께 먼저 문의를 해야겠죠!!

뒷쪽 문은 고정입니다. 열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왼쪽으로 돌아가면 화장실 및 전망대, 주방 등이 있습니다.

 

 

 

 

작은 수영장도 있습니다. 여름에 이곳을 대여하면 아이들과 물놀이 추억도 남길 수 있습니다.

수영장 왼쪽 뒷편에 불멍을 하고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오늘 대여를 하신 분들이 이용을 하셔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전망대 쪽도 아이들이 놀고 있어서 올라가지는 못했는데,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 놀러 오면 막 뛰어다니고 술래잡기 등을 하면서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가족만 이용하기에는 너무 큰 규모입니다. 몇 가족이 함께 와서 놀아야 할 것 같아요.

무인 카페에 갔다가 예쁜 정원도 구경해서 일석이조 였습니다.

개인 정원이라 막 들어갈 수는 없지만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고 애들이 평소 맘껏 뛰어놀지 못한다면 이곳을 대여해서 안전하게 아이들과 맘껏 뛰어 놀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