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가볼만 한 곳

평택 군문교 억새밭

by leo21c 2023. 10. 30.
SMALL

평택시 군문교 일대에서 매년 억새 축제가 진행됩니다.
올해에도 10월초에 축제가 진행되었지만 축제 기간에는 억새가 활짝 피지 않고 비도 와서 별로였어요. 그런데 요즘 너무 예쁘게 피었더군요

10월 마지막 주말 오후 해질녘에 다녀 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오후 4시가 넘어 도착을 했습니다. 

자전거길에서 본 풍경이 너무 예쁘더군요.
하얀색 융단 같았습니다.

딸이 찍어준 저의 모습~

작은 panasonic gf10 카메라를 쥐어 줬습니다.
소품 역할도 하고 찍기도 하구요.

서로 바라 보면서도 찍어보고~
딸과 함께 사진도 찍고 풍경도 보니 너무 좋네요.

 

 

역광에서 억새가 너무 아름답게 반짝입니다.

 

 

 

 

양해를 구하고 가족 사진을 찍어 주고 싶었는데 사양을 하셔서 뒷 모습 한장 남겨 봅니다.
아기와 사진 찍으려고 이리 저리 돌아 다니시던데 애기가 너무 귀엽더군요.

 

역광 너무 예쁩니다. 
풍경과 빛이 예술이었습니다.

 

 

자전거길에 피어 있는 코스모스~

해가 질 때쯤 다시 출발 한 곳에 올라와서 찍어봤습니다.

일몰도 예술이네요.

가족, 연인, 모델을 데리고 온 출사객 등 다양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가까운 곳에 이런 아름다운 곳이 있어 감사하네요.

이곳에 시설 공사를 한다고 하던데 훼손 없이 계속 이런 풍경 유지 되기를 바랍니다.

2023.10.29
평택 군문교 억새밭
Nikon Z5 / samyang 35-150mm f2-2.8
Panasonic GF10 / leica 15mm f1.7

728x90

댓글